Customer Service

변경 내역 (2024. 02. 15 개정)

1. 수집하는 개인정보 및 이용에 관한 안내

회사는 조 말론 런던 웹사이트를 통하여 회원가입, 상담, 서비스 신청 등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ο 온라인 및 오프라인 이용자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및 수집방법
서비스수집시점수집 및 이용 목적구분수집.이용항목보유 기간 및 근거
온라인몰회원 가입 시본인확인 및 회원가입 의사 확인, 회원식별, 멤버십 서비스 제공필수이름, 비밀번호, 핸드폰번호, 이메일 주소회원탈퇴 시 또는 법정 의무기간
선택생년월일, 성별동의철회 또는 회원탈퇴시
전자적 전송 매체를 통한 개인 맞춤형 광고 전송, 이벤트 및 프로모션 관련 정보 안내, 신규 서비스(제품)개발 및 특화, 접속 빈도 파악 또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선택이름, 핸드폰번호, 이메일 주소, 생년월일, 성별, 쿠키에 의한 자동수집정보동의철회 또는 회원탈퇴시
생일 혜택 제공선택생년월일, 성별동의철회 또는 회원탈퇴시
카카오 또는 네이버 소셜 로그인을 통한 회원 가입시 소셜 로그인 이용자 식별 필수 이름, 이메일주소, 핸드폰번호 동의철회 또는 회원탈퇴시
생일 혜택 제공 선택 생년월일, 성별카카오톡 쇼핑 이용 후 회원 가입 시
카카오톡 쇼핑 이용 후 회원 가입 시 카카오톡 쇼핑에 대한 멤버십 혜택 제공 및 개인 맞춤형 광고 전송, 이벤트 및 프로모션 관련 정보 안내 필수 이름, 이메일주소, 핸드폰번호, 구매정보
웹사이트 제품 구매 시주문 및 대금결제, 상품배송필수신용카드정보, 은행계좌정보, 결제기록, 주문기록, 주소5년/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이메일 문의 시문의사항 대응, 상담 및 민원처리필수이름, 이메일 주소, 핸드폰번호3년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리뷰 작성 시고객 상품 이용후기 관리필수이용후기, 지역회원탈퇴 시
선택제품 이용여부, 재구매 의사, 피부타입, 피부고민, 사용 기간, 이미지, 비디오회원탈퇴 시
e-card 서비스 이용e-card 보내기 서비스 제공필수이름, 이메일 주소, 핸드폰번호, 메시지 내용목적 달성 시
오프라인 매장회원 가입 시본인확인 및 회원가입 의사 확인, 회원식별, 멤버십 서비스 제공필수성명, 핸드폰번호, 구매내역, 포인트 내역, 등록매장, 리테일프로 ID수집일로부터 3년 (회원 탈퇴 또는 정보의 삭제를 요청 시 삭제)
오프라인 멤버십 서비스 제공선택생년월일, 주소, 이메일 주소, 유선전화번호, 성별, 직업, 사용 중인 제품, 서비스 이용내역, 피부관심사, 피부타입, 상담내용 등 상담과정에서 확인되는 기타 정보
전자적 전송 매체를 통한 개인 맞춤형 광고 전송, 이벤트 및 프로모션 관련 정보 안내, 신규 서비스(제품)개발 및 특화, 접속 빈도 파악 또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선택성명, 핸드폰번호, 이메일 주소

 

PC 및 모바일 웹을 통한 서비스 이용 과정에서 IP 주소, 쿠키, 서비스 이용 기록, 기기정보, 위치정보가 자동 생성되어 수집될 수 있습니다.

 

5. 개인정보의 처리위탁 및 국외 이전 (처리 위탁)

회사는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고자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처리업무를 위탁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의 처리를 수탁자에게 위탁하는 경우, 위탁업무 수행목적 외 개인정보 처리금지, 기술적•관리적 보호조치, 재위탁 제한, 수탁자에 대한 관리.감독, 손해배상 등에 관한 사항을 규정하고 수탁기관으로 하여금 이를 준수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의 처리위탁 및 국외 이전 정보
위탁 대상자위탁업무 내용
개인정보
처리위탁
㈜에이디앤스타일 온-오프라인 회원 등에 대한 E-DM 발송, 사이트 회원가입에 대한 본인인증 확인 업무
(㈜에이디앤스타일은 상기 위탁업무 중 E-DM 발송업무를 ㈜레몬아이티에 재위탁, 회원 가입 시 본인인증 확인 업무를 NICE평가정보에 재위탁 하고 있습니다.)
㈜일양로지스고객 대상 제품배송업무
우정사업본부고객 대상 제품배송업무
㈜판토스고객 대상 제품배송업무
㈜이니시스구매대금 및 요금 결제, 금융거래 본인 인증 및 금융 서비스, 요금추심
㈜커스토머인사이트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수집된 고객정보 분석, 해당 고객에 대한 DM 발송, SMS/MMS 등 문자메세지 발송
(㈜커스토머인사이트는 상기 위탁업무 중, DM 발송업무를 ㈜유포스트에, SMS/MMS 등 문자 메시지 발송업무를 ㈜네이처피플에 재위탁하고 있습니다.)
Lemon IT고객 상담 관리 어플리케이션 및 DB 유지보수, CRM 어플리케이션 및 DB 유지보수, 고객 마일리지 어플리케이션 및 DB 유지보수
아이리스 인포테크POS 시스템 운영 지원
GENPACT데이터베이스 등 전산시스템의 운영 및 관리, 고객(법인, 개인사업자 포함)과의 거래 및 대금 회수, 고객에 대한 환불 업무
Nice 평가정보㈜실명확인, 본인인증 및 문자 인증번호 발송
협력업체 중 IOI, Genpact, CTSI소득세 신고
㈜나스미디어카카오톡 친구 그룹 등록 및 카카오 메시지 발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