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
장바구니가 비어있습니다.
\n\t• Mozilla Firefox 2.0.4 또는 그 이상
\n\t• Safari 2.0.4 또는 그 이상
\n\t
jomalone.co.kr는 ISIS & IDIS 인증을 받은 웹사이트입니다. 웹사이트 내에 ISIS & IDIS 로고가 보이면 안심하고 쇼핑하셔도 됩니다.
","inLanguage":"ko-KR"},"inLanguage":"ko-KR"},{"@type":"Question","@id":"https://www.jomalone.co.kr/customer-service/faq#question-4","position":4,"name":"뉴스레터 수신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acceptedAnswer":{"@type":"Answer","text":"조 말론 런던 온라인 부티크의 회원이시라면 마이페이지를 클릭하시어 뉴스레터 수신 여부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inLanguage":"ko-KR"},"inLanguage":"ko-KR"},{"@type":"Question","@id":"https://www.jomalone.co.kr/customer-service/faq#question-5","position":5,"name":"조 말론 런던 샘플 제품은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acceptedAnswer":{"@type":"Answer","text":"샘플 재고가 있는 경우, 고객관리지원팀에 요청하실 필요 없이 제품 주문 시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어떤 향을 선택해야할 지 고민이라면 조 말론 런던 고객관리지원팀 (1644-3753)로 문의하세요. 무료 프레그런스 컴바이닝 상담 서비스를 통해 스페셜리스트의 조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inLanguage":"ko-KR"},"inLanguage":"ko-KR"},{"@type":"Question","@id":"https://www.jomalone.co.kr/customer-service/faq#question-6","position":6,"name":"조 말론 런던에 제공한 정보를 다른 사람이 볼 수 있나요?","acceptedAnswer":{"@type":"Answer","text":"조 말론 런던은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소중히 여기고 있습니다. 고객의 동의없이 제 3자에게 정보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개인정보취급방침을 참고하세요.
","inLanguage":"ko-KR"},"inLanguage":"ko-KR"},{"@type":"Question","@id":"https://www.jomalone.co.kr/customer-service/faq#question-7","position":7,"name":"교환 및 환불 정책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acceptedAnswer":{"@type":"Answer","text":"조 말론 런던은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어떤 이유에서든 주문하신 제품이 만족스럽지 않거나, 주문을 취소하고자 하시는 고객께서는 제품 수령일로부터 영업일 기준 7일 이내에 원 상태의 제품을 반품하실 수 있습니다.
","inLanguage":"ko-KR"},"inLanguage":"ko-KR"},{"@type":"Question","@id":"https://www.jomalone.co.kr/customer-service/faq#question-8","position":8,"name":"조 말론 런던 제품은 어디서 구매할 수 있나요?","acceptedAnswer":{"@type":"Answer","text":"조 말론 런던 제품은 한국 내, 전 세계 지정된 상점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한국 내 가까운 조 말론 런던 부티크를 알아보시려면 부티크 찾기를 이용해보세요.
","inLanguage":"ko-KR"},"inLanguage":"ko-KR"},{"@type":"Question","@id":"https://www.jomalone.co.kr/customer-service/faq#question-9","position":9,"name":"요청을 통해 샘플을 받아볼 수 있나요?","acceptedAnswer":{"@type":"Answer","text":"따로 요청을 통한 샘플 제공 서비스는 없습니다.
\n샘플 용량의 제품은 따로 유통되지 않으며 구매가 불가능합니다. 온라인 구매 시 결제 과정에서 원하는 샘플을 선택하실 수 있으며, 또는 홍보 행사 시 소매점에서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직접 매장을 방문하셔서 고객님께 어울리는 향수를 추천받아보세요. 매장 찾기 서비스를 이용하시려면 이 링크를 클릭하세요 : https://www.jomalone.co.kr/stores
\n\n조 말론 런던 제품을 홍보하고자 하는 블로그 운영자께서는 조 말론 런던 고객관리지원팀(1644-3753)으로 연락주시면 관계 부서로 연결해드리겠습니다.
\n","inLanguage":"ko-KR"},"inLanguage":"ko-KR"},{"@type":"Question","@id":"https://www.jomalone.co.kr/customer-service/faq#question-10","position":10,"name":"제가 즐겨 사용하는 제품이 왜 단종되었나요?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은 없나요?","acceptedAnswer":{"@type":"Answer","text":"제품 및 사이즈의 단종 여부는 다양한 소비자 분들의 구매 패턴과 제품 선호도 등의 여러 가지 요인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결정됩니다.
\n조 말론 런던 고객관리지원팀으로 연락 주시면 고객님께 맞는 대체제품 추천 및 보다 자세한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n
전화문의: 조 말론 런던 고객관리지원팀 1644-3753
\t\n이메일문의: www.jomalone.co.kr\n> 고객관리지원팀 > 이메일 문의
\n consumercare-kr@jomalone.com\n
공휴일 및 기타 휴무일에는 배송이 이루어지지 않으며, 해외 지역은 배송이 불가합니다.
\n\n조 말론 런던 고객관리지원팀 (1644-3753) 또는 consumercare-kr@jomalone.com로 문의 바랍니다.
","inLanguage":"ko-KR"},"inLanguage":"ko-KR"}]}자주 묻는 질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