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 서비스

고객관리지원팀

[연말연휴 기간으로 인한 배송 지연 안내]

연말연휴 기간으로 인한 주문량 급증에 따라 배송이 평소보다 지연되고 있습니다.
고객님들의 너른 양해를 부탁드리며, 최대한 신속히 출고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배송 현황은 마이페이지 '주문 내역'에서 확인 가능하며,
추가 문의 사항은 라이브챗(평일 오전 9시 ~ 17시 30분 / 점심시간 12시-13시 제외)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12월 25일 크리스마스, 1월 1일은 신정 연휴로 인해 배송 및 고객 관리 지원팀이 운영 되지 않습니다.*


고객관리지원팀 문의 안내
문의 사항이 있으시거나 고객관리지원팀과 상담을 원하실 경우
다음 링크 consumercare-kr@jomalone.com를 눌러
이메일 문의 서비스로 보내주시면 응대를 도와드리겠습니다.
도움이 필요하시면 고객관리지원팀으로 문의 바랍니다. 1644-3753
라이브 챗 또는 이메일 문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보다 신속하게 응대를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Monday - Friday 10am - 17pm ET; Saturday - Sunday 10am - 8pm ET)

감사 인사

문의 사항이 고객관리지원팀에 접수되었습니다.최대한 빠른 시일 내에 문의하신 내용에 답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메일 문의
    문의 내용:

    ※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내용 입력란에 개인정보가 포함되지 않도록 주의해주세요.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동의 (필수)

    회사는 본 웹사이트를 통한 상담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이름, 이메일 주소, 휴대폰 번호

    수집 및 이용 목적
    문의 내용 상담, 신고접수 및 결과 회신

    개인정보 보유 기간
    (i) 개인정보 보유 목적 달성 시, 또는 (ii) 관계 법률에 의해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법률에 따른 보관 기간 동안 보관

    ※ 귀하는 상기와 같은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에 대해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다만, 동의를 거부하는 경우 온라인 상담 등의 이메일 문의 서비스를 제공받으실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