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
장바구니가 비어있습니다.
에스티 로더(ESTEE LAUDER COMPANIES) 회사들
한국 소비자 개인정보 처리방침
에스티 로더(Estée Lauder Companies) 회사들은 고객님의 프라이버시를 존중하고 당사와 고객님의 관계를 소중하게 생각합니다.
서비스 | 수집시점 | 수집 및 이용 목적 | 구분 | 수집·이용항목 | 보유 기간 및 근거 |
---|---|---|---|---|---|
온라인몰 | 회원가입 시 | 본인확인 및 회원가입 의사 확인, 회원식별, 멤버십 서비스 제공 | 필수 | 이름, 비밀번호, 핸드폰번호, 이메일 주소 | 회원탈퇴 시 또는 법정 의무기간 |
전자적 전송 매체를 통한 개인 맞춤형 광고 전송, 이벤트 및 프로모션 관련 정보 안내, 신규 서비스(제품)개발 및 특화, 접속 빈도 파악 또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 선택 | 이름, 핸드폰번호, 이메일 주소, 생년월일, 성별, 쿠키에 의한 자동수집정보 | 동의철회 또는 회원탈퇴 시 | ||
생일 혜택 제공 | 선택 | 생년월일, 성별 | 동의철회 또는 회원탈퇴시까지 | ||
SNS 연동 로그인 이용자 식별 | 필수 | (네이버) 핸드폰번호, 이름, 이메일 주소 (카카오) 카카오계정(이메일), 닉네임, 카카오계정(전화번호) | 동의철회 또는 회원탈퇴시까지 | ||
선택 | (네이버) 출생연도, 성별, 생일, 연령대 (카카오) 생일, 연령대, 프로필 사진, 출생연도, 성별, 카카오톡 채널 추가 상태 및 내역, 이름 | 동의철회 또는 회원탈퇴시까지 | |||
웹사이트 제품 구매 시 | 주문 및 대금결제, 상품배송 | 필수 | 신용카드정보, 은행계좌정보, 결제기록, 주문기록, 주소, 이름, 핸드폰번호 | 5년/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제6조 | |
웹사이트 예약 신청 시 | 매장 예약 서비스 제공 | 필수 | 성명, 이메일 주소, 핸드폰번호, 예약 정보 (일시, 매장, 신청 사항) | 회원: 회원탈퇴 시 비회원: 예약일로부터 90일 | |
전자적 전송 매체를 통한 광고 전송, 이벤트 및 프로모션 관련 정보 안내 | 선택 | 성명, 이메일 주소, 핸드폰 번호 | 회원: 동의철회 시 비회원: 예약일로부터 90일 | ||
이메일 문의 시 | 문의사항 대응, 상담 및 민원처리 | 필수 | 이름, 이메일 주소, 핸드폰번호 | 3년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제6조 | |
리뷰 작성 시 | 고객 상품 이용후기 관리 | 필수 | 이용후기, 지역 | 회원탈퇴 시 | |
선택 | 제품 이용여부, 재구매 의사, 피부타입, 피부고민, 사용 기간, 이미지, 비디오 | 회원탈퇴 시 | |||
오프라인 매장 | 회원 가입 시 | 본인확인 및 회원가입 의사 확인, 회원식별, 멤버십 서비스 제공 | 필수 | 성명, 핸드폰번호, 구매내역, 포인트 내역, 등록매장 | 수집일로부터 3년 (회원 탈퇴 또는 정보의 삭제를 요청 시 삭제) |
오프라인 멤버십 서비스 제공 | 선택 | 생년월일, 주소, 이메일 주소, 유선전화번호, 성별, 직업, 사용 중인 제품, 서비스 이용내역, 피부관심사, 피부타입, 상담내용 등 상담과정에서 확인되는 기타 정보 | |||
전자적 전송 매체를 통한 개인 맞춤형 광고 전송, 이벤트 및 프로모션 관련 정보 안내, 신규 서비스(제품)개발 및 특화, 접속 빈도 파악 또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 선택 | 성명, 핸드폰번호, 이메일 주소 | |||
문의 시 (고객센터, 핫라인 및 카운터) | 문의사항 대응, 상담 및 민원처리 | 필수 | 성명, 핸드폰번호, 이메일 주소 | 3년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제6조 | |
예약 신청 시 | 매장 예약 서비스 제공 | 필수 | 성명, 이메일 주소, 핸드폰번호, 예약 정보 (일시, 매장, 신청 사항) | 회원: 회원탈퇴 시 비회원: 예약일로부터 90일 | |
온라인 및 오프라인 | 회원 가입 시 | 버츄얼 트라이온 서비스 제공 | 필수 | 얼굴 이미지 | 즉시파기 (24시간) |
부작용 의심 사례 접수 시 | 의심 사례 조사, 분석, 제품 안전성 향상, 규제 기관 신고 등의 법적 의무 준수 | 필수 | 제품명, 구매처, 구매 날짜, 제품 보관 방법 및 장소, 제품 적용 부위, 사용 빈도, 첫 제품 사용일시, 첫 제품 사용 시 증상, 증상 발현 전 제품 사용 횟수, 증상 발현에 소요된 기간, 증상이 제품을 바른 부위에 나타났는지 여부, 증상이 다른 부위에도 나타났는지 여부, 증상이 지속된 기간, 증상의 강도 수준, 제품 사용을 중단한 후 증상이 가라앉았는지 여부, 증상이 가라앉은 후 제품 재사용 여부, 병원 진료 여부 및 방문한 병원 유형, 증상으로 인한 휴업/휴직 발생 여부, 진료받은 검사 유형, 기타 요인, 알레르기 병력, 증상과 무관한 약물 복용 여부, 약물 사용/처방 방법 | 개인정보 보유 목적 달성 시 | |
선택 | 성별, 나이/출생 연도, 사용한 제품의 색상, 제품 적용 방법에 대한 추가 세부 정보, 마지막 제품 사용 날짜, 병원 진료에 대한 추가 세부 정보, 병원 진단 내용, 처방된 약물/치료에 대한 세부 정보, 실시된 검사의 세부 사항, 의료 보고서, 증상 사진, 기타 요인에 대한 추가 세부 정보, 알려진 알레르기/민감성에 대한 세부 정보, 기존 건강 상태 및 복용 중인 약물/보충제에 대한 정보, 기존 건강 상태, 알려진 알레르기, 사용 중인 모든 약물/보충제에 대한 정보. |
위탁 대상자 | 위탁업무 내용 | |
---|---|---|
개인정보 처리위탁 | ㈜일양로지스 | 고객 대상 제품배송업무 (재수탁사: https://ilyanglogis.co.kr/sub/policy/policy01.asp) |
우정사업본부 | 고객 대상 제품배송업무 | |
㈜판토스 | 고객 대상 제품배송업무 (재수탁사: https://www.lxpantos.com/kr/privacy.do) | |
㈜이니시스 | 구매대금 및 요금 결제, 금융거래 본인 인증 및 금융 서비스, 요금추심 (재수탁사: https://www.inicis.com/privacy) | |
㈜커스토머인사이트 |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수집된 고객정보 분석, 해당 고객에 대한 DM 발송, SMS/MMS 등 문자메세지 발송 (㈜커스토머인사이트는 상기 위탁업무 중 DM 발송업무를 ㈜유포스트, 에, SMS/MMS 등 문자 메시지 발송업무를 ㈜네이처피플, ㈜엠엔와이즈에 재위탁하고 있습니다.) | |
㈜엠앤와이즈 | 문자 메시지 및 카카오톡 비즈메시지(알림톡, 친구톡) 발송 (재수탁사: https://mnwise.com/sub/pop_privacy.html) | |
Lemon IT | 고객 상담 관리 어플리케이션 및 DB 유지보수, CRM 어플리케이션 및 DB 유지보수, 고객 마일리지 어플리케이션 및 DB 유지보수(문자발송 시스템 관리를 ㈜써머스플랫폼에 재위탁 하고 있습니다.) | |
GENPACT | 데이터베이스 등 전산시스템의 운영 및 관리, 고객(법인, 개인사업자 포함)과의 거래 및 대금 회수, 고객에 대한 환불 업무 | |
NICE 평가정보㈜ | 실명확인, 본인인증 및 문자 인증번호 발송 | |
IOI, Genpact, CTSI | 소득세 신고 | |
갤럭시아머니트리㈜ | 백화점 상품권 구매대행 (CS처리를 위해 효성 ITX에 재위탁하고 있습니다.) | |
막시마 | 꽃상품 제작 및 배달 | |
가야미디어 | SNS 운영대행, SNS 이벤트 경품 배송 (재수탁사: imagazinekorea.com) | |
대홍기획 | 모바일 상품권(쿠폰) 발송 (재수탁사: https://www.daehong.com/service/privacy) |
수탁자 | 이전 국가 | 이전되는 개인정보 항목 | 이전 목적 | 보유·이용 기간 | 이전 시기 및 절차 | |
---|---|---|---|---|---|---|
개인정보 국외이전 | Salesforce (정보보호책임자: SECURITY@SALESFORCE.COM) | 미국 | 성명, 전화번호, 핸드폰 번호, 이메일 주소, 우편주소, 성별, 생일, 거래 내역, 환불계좌번호, 제품명, 구매처, 구매 날짜, 제품 보관 방법 및 장소, 제품 적용 부위, 사용 빈도, 첫 제품 사용일시, 첫 제품 사용 시 증상, 증상 발현 전 제품 사용 횟수, 증상 발현에 소요된 기간, 증상이 제품을 바른 부위에 나타났는지 여부, 증상이 다른 부위에도 나타났는지 여부, 증상이 지속된 기간, 증상의 강도 수준, 제품 사용을 중단한 후 증상이 가라앉았는지 여부, 증상이 가라앉은 후 제품 재사용 여부, 병원 진료 여부 및 방문한 병원 유형, 증상으로 인한 휴업/휴직 발생 여부, 진료받은 검사 유형, 기타 요인, 알레르기 병력, 증상과 무관한 약물 복용 여부, 약물 사용/처방 방법, 성별, 나이/출생 연도, 사용한 제품의 색상, 제품 적용 방법에 대한 추가 세부 정보, 마지막 제품 사용 날짜, 병원 진료에 대한 추가 세부 정보, 병원 진단 내용, 처방된 약물/치료에 대한 세부 정보, 실시된 검사의 세부 사항, 의료 보고서, 증상 사진, 기타 요인에 대한 추가 세부 정보, 알려진 알레르기/민감성에 대한 세부 정보, 기존 건강 상태 및 복용 중인 약물/보충제에 대한 정보, 기존 건강 상태, 알려진 알레르기, 사용 중인 모든 약물/보충제에 대한 정보 | 데이터 저장 및 유지관리 | 3년간 보유 | 실시간으로 미국에 있는 데이터센터로 이전 및 저장 |
Adobe Campaign (정보보호책임자: DPO@ADOBE.COM) | 싱가포르 | 성명, 이메일 주소, 전화번호, SNS ID, 주소, 성별, 생년월일, 피부 상태 정보, 마케팅 정보 수신 동의/거부 여부 | 마케팅 활동 | 이용 목적 달성 시 까지 | 정보통신망 이용 매일 일괄 이전 | |
Verticurl Pte. Ltd. (정보보호책임자: ELCTECHTEAM@VERTICURL.COM) | 홍콩 | 성명, 이메일 주소, 전화번호, SNS ID, 주소, 성별, 생년월일, 피부 상태 정보, 마케팅 정보 수신 동의/거부 여부 | 마케팅 활동 | 30일간 보유 | 정보통신망 이용 매일 일괄 이전 | |
Estee Lauder Asia Pacific Limited (정보보호책임자: PRIVACY@ESTEE.COM) | 싱가포르 | 성명, 이메일 주소, 전화번호, SNS ID, 주소, 성별, 생년월일, 피부 상태 정보, 거래 내역, 로열티 프로그램 포인트 및 상환 거래 내역, 온라인 상담 기록, 소비자 피드백 | 고객 관계 관리, 데이터 처리 및 분석, 마케팅 활동 | 이용 목적 달성 시 까지 | 정보통신망 이용 매일 싱가포르에 있는 데이터센터로 일괄 이전 | |
Amazon Web Services Japan K.K (정보보호책임자: AWS-KOREA-PRIVACY@AMAZON.COM) | 일본 | 성명, 전화번호, 상담 예약 날짜·시간·스토어·서비스 | 온라인 상담 예약 안내 문자 발송 | 발송일로부터 7일 | 정보통신망 이용 실시간으로 이전 | |
ELC Online Inc. (정보보호책임자: PRIVACY@ESTEE.COM) | 한국, 미국 | 성명, 주소, 생년월일, 전화번호, 피부유형, 로열티 포인트, 상담 내용, 이메일 및 IP 주소 | CRM Database 유지∙관리, 온라인 주문 및 배송 정보, 상품 리뷰 및 평점 | 온라인 주문 및 배송 정보: 고객의 웹사이트 최종이용으로부터 3년까지 상품 리뷰 및 평점: 이용 목적 달성 시 까지 | 온라인 주문 및 배송 정보: 매일 실시간으로 데이터센터에 이전 및 저장 상품 리뷰 및 평점: SFTP와 API | |
Meta Platforms, Inc.PRIVACY POLICY QUESTIONS | FACEBOOK | Homepage - Meta Data Centers (FB.COM) | 성명, 이메일 주소, 전화번호, 국가, 기기 식별자, 온라인 및 네트워크 활동 정보, 마케팅 정보 또는 선호도(웹사이트 방문 및 광고 클릭 이력) | 마케팅 활동 및 맟춤형 광고 | 이용 목적 달성 시 까지 | 수동 업로드 또는API | |
Google Asia Pacific Pte. Ltd. Privacy Help Center - Policies Help (GOOGLE.COM) | Discover our data center locations (GOOGLE.COM) | 성명, 이메일 주소, 전화번호, 국가, 기기 식별자, 온라인 및 네트워크 활동 정보, 마케팅 정보 또는 선호도(웹사이트 방문 및 광고 클릭 이력) | 마케팅 활동 및 맟춤형 광고 | 이용 목적 달성 시 까지 | 수동 업로드 또는API | |
Microsoft Azure (정보보호책임자: MICROSOFT PRIVACY) | 미국 | 얼굴 이미지, 이메일 주소 | 버츄얼 트라이온 앱 결과 클라우드 제공 및 전달 | 얼굴 이미지 저장시로부터 24시간 | 정보통신망 이용 실시간으로 이전 |
당사가 보유한 개인 정보와 관련하여 고객님은 권리와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정보 | 법적 그리고 규제적 요구사항 | 보유기간 |
---|---|---|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6조 | 5년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전자상거래 등에서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6조 | 5년 |
소비자 불만 또는 분쟁 처리에 관한 기록 | 전자상거래 등에서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6조 | 3년 |
제세공과금 대납을 위한 정보 | 소득세법 제145조, 제164조 | 5년 |
신용 정보 수집, 처리 및 이용 등에 관한 기록 | 신용정보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20조 | 3년 |
웹사이트 방문 기록 | 통신비밀보호법 제15조의 2 | 3개월 |
Aveda Estee Lauder La Mer Lab Series Jo Malone London Clinique Bobbi Brown Mac Darphin | 이엘씨에이한국(유) 서울시 강남구 강남대로 382(역삼동) 메리츠 타워 10층 (06232) |